Join & Joy! J’S ONE
제이스원의
새로운 소식을 전달합니다.

제이스원, 글로벌 모바일 SLG '버서스:렐름워' 크리스마스 이벤트 전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,725회 작성일 20-12-10 20:06

본문

2020122300136_0.jpg 

제이스원은 크리마스를 맞아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'버서스: 렐름워'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.

이용자들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임무를 통해 산타의 '소원 양말'을 획득할 수 있으며, 이벤트 교환소에서 원하는 아이템이나 '소원 양말 장수'로 교환할 수 있다. 소원 양말 장수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희귀 장수로 군단의 행군 속도를 높이는데 특화됐다.

하루 40회까지 필드에 위치한 산타의 '요정' 정찰을 통해 50여개의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'크리스마스 상자'도 얻을 수 있다. 

연맹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. 연맹에 가입한 이용자는 연맹지에 '크리스마스트리'를 건설, 매일 한 번 '트리의 선물'을 수령할 수 있다. 트리는 연맹원 간 게임 활동을 통해 성장 가능하며, 트리 레벨업 시 연맹원 전체에게 보상이 지급된다.

오는 31일까지 신규 서버(이사금, 왕검, 태왕)를 선택하는 이용자에게는 6만원 상당의 5성 이순신 장수를 100% 지급한다.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도 50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한다.

버서스: 렐름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, 애플 앱스토어, 원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,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.


위로